홍콩한인회, 신규회원 가입 혜택 대폭 강화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콩한인회, 신규회원 가입 혜택 대폭 강화


20220705190324_9f9b5f05a2d175a379bbb25a3820a500_ppm9.jpg


홍콩한인회가 신규회원 가입을 위해 회원들의 실질적인 혜택을 대폭 강화했다. 한인회에 가입하면 할인이나 감면 받을 수 있는 사항들을 일목요연하게 정리하고 특별히 한인들이 운영하는 식당, 서비스업 등의 할인 혜택도 대폭 추가하여 공지했다.


솔에어의 인터넷 쇼핑몰 및 택배비용 10%할인, 덕산욕용 30% 할인, 세종회계법인 법인설립 10% 할인, 한국헤어 전지점 10% 할인, 탑코리아 부동산 10% 등 다양한 서비스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한맛, 아리랑(완차이), 남대문 1~4호점, 이태원, 한형제횟집, 서울의밤, 서라벌(침사추이), 서래갈매기(침사추이, 몽콕, 코즈웨이베이), 한가람(완차이) 등이 10%할인을 제공한다.


홍콩한인회는 모바일 웹 QR코드를 이용한 회원증을 다운받아 제시하면 제휴사로부터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홍콩시위와 펜데믹 기간을 거치는 동안 한인 사회의 비즈니스는 대부분 위축되었고 거주 한인들도 감소했다. 


그럼에도 한인회는 세 차례에 걸쳐 의약품과 생필품 지원을 했으며 어버이날를 기념해 감사 선물, 추석 선물 등을 발송해 훈훈한 온정을 잊지 않았다.


또한 우수한 한인 학생들을 격려하는 장학기금을 발족해 두 차례 장학생 수여식을 가졌다. 사회적 거리두기 조치가 점차 해제되면서 김장체험과 같은 문화 행사를 개최했고, 최근에는 한인 이주 75주년 기념 사진전도 문화원과 함께 개최했다.


한인회 직원들은 올해초부터 여러 한인 기업들을 연락하고 설득하여 우리 한인이 더욱 즐거운 마음으로 한인 기업들을 애용하고 서로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할인 제휴를 이끌어 냈다.


조성건 한인회장은 "어려움을 이겨내고 새로운 전환점을 맞이한 시점에서 동의해주신 많은 한인 기업인들께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더 많은 한인 기업이 동참해주시기로 하셨다"면서 한인회 임직원분들께도 감사하다며 짧은 소감을 전했다.

 

한인회 가입안내.jpg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