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린 양의 홍콩 부동산] 완차이, 호프웰 센터, 홍콩 사무실 구하기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린 양의 홍콩 부동산] 완차이, 호프웰 센터, 홍콩 사무실 구하기

완차이의 랜드마크,  홍콩 최초이자 유일한 원형 건물

 

Hopewell Centre2.jpg

 

로비.jpg

 

홍콩 유일의 회전 식당, The Grand Buffet의 전망.png

 

1980년에 완공된 222미터, 64층의 호프웰 센터는 CBD인 완차이에 있습니다. 

 

그 당시까지 가장 높았던 Jardine House를 제치고 제일 높은 빌딩이 되었고, 세계에서 두 번째로 높은 건물이었습니다. 

Bank of China Tower가 완공된 1989년까지 9년 동안 제일 높은 빌딩의 위치를 지켰습니다.

 

hopewell-centre3.jpg


호프웰 센터의 이름은 이 건물을 지은 홍콩 부동산 회사인, Hopewell Holdings Limited의 이름을 따서 지어졌습니다. 

사무실, 쇼핑 아케이드 및 주차장 시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Hopewell Centre.png


특이한 원형 모양의 디자인은 공간 효율성을 극대화한 기둥 없는 레이아웃으로 탁 트인 하버뷰와 마운틴 뷰의 전망입니다. 

 

완차이 지하철역, 트램과 버스, 페리까지 있는 교통이 좋은 훌륭한 위치입니다


호프웰 센터 길 건너의 Lee Tung Street의 거주지 The Avenue가 지어진 이후 2017년에 완차이 지하철역 출구(D)가 생겨 지하철과의 접근성이 훨씬 좋아졌습니다. 

 

또한, 완차이 지역에는 이민국과 세무국이 있어 비지니스 환경 최상입니다.


세입자


Consulate of The United Arab Emirates.  Consulate of the Republic of Croatia, Colgate-Palmolive (HK) Limited, Hong Kong Investor Services Ltd.


호프웰 센터의 특이사항


◆ 건물의 원형 모양 : 홍콩의 최초이자 유일한 원형 건물

◆ Revolving Restaurant (회전 식당) : 62층에 위치, The Grand Buffet, 원래의 이름은 Revolving 66. 66분에 한 바퀴 돌기 때문.

◆ 유리로 된 전망대 엘리베이터

◆ 2개의 로비 - Queen's Road의 3층 로비, Kenney Road와 연결된 17층 로비


호프웰 센터의 풍수와 수영장


풍수 마스터는 불의 기운을 끌어당기는 초나 담배 모양의 실린더 형태를 우려했고, 불의 기운에 반대되는 수영장을 옥상에 건설하기를 제안하였습니다.


홍콩 유일의 원형 건물, 홍콩 유일의 회전 식당 - The Grand Buffet


현재 이름은 The Grand Buffet입니다. 완차이 명소인 이 식당은 호프웰 센터 62층에 있고 원래의 이름은 Revolving 66이었습니다.  

회전 식당이 한 바퀴 도는 데 66분이 걸려서라고 합니다. 

 

홍콩 유일의 회전 식당으로 홍콩을 360도 각도에서 볼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해요. 

식당까지 올라가는 엘리베이터는 유리로 되어있어 전망이 수려하여 사람들이 많이 찾는 곳입니다.


꼭 기억하세요! 회전 식당에서 가방을 돌지 않는 바닥에 놓지 마세요! 가방이 66분 혹은 영영 미아가 될 수도 있어요.

 

6.jpg

 

부동산.JPG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