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홍콩한인회 주최 백일장 시상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5 홍콩한인회 주최 백일장 시상

 

 

 

홍콩한인회(회장 최영우)는 15일 화요일 홍콩한국국제학교에서 ‘2015 홍콩한인회 주최 백일장’ 시상식을 가졌다. 앞서 11월 17일에 홍콩한인회 주최로 ‘나만의 특별한 경험, 남에게 도움을 주는 방법, 함께 사는 세상, 우리의 미래’라는 주제로 시, 단편 소설, 수필 등의 문예 작품을 창작하는 백일장 대회를 개최했었다.

 

홍콩한국국제학교 초등부 및 중등부 교사들의 중복 심사를 통해 작품을 엄선한 결과, 대상에 고등학교 1학년 이주원, 중학교 2학년 김현서, 초등학교 5학년 송조안 학생이 선정되었다. 최우수상에는 양지원(고2), 김오은(중3), 김민지(초4) 학생이 선정되었으며, 우수상에는 박지원(고2), 노연수(고1), 정주진(중3), 유승희(중3), 최민하(초6), 윤민혁(초4) 학생이 선정되었다. 그 외 10명의 학생(고2 정홍주, 김현수, 고1 김혜민, 전현규, 중3 김벼리, 중1 김민희, 이동화, 초5 권남현, 초4 오민서, 초3 정승우)이 장려상을 수상하였다.


본 대회를 위해 홍콩한인회에서는 도서 상품권을 후원하였다. 시상식에 참석한 장은명 운영위원장은 홍콩한국국제학교의 학생들이 꾸준하고 성실하게 공부하여 좋은 결실을 맺고 있음을 격려하며, 이번 백일장 대회를 통해 학생들이 자신을 돌아보고, 남과 더불어 사는 방법에 대해 깊이 생각하는 계기가 되었음을 강조하면서 장차 따뜻한 사회의 일원으로 살아가기를 당부하였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