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교회 제23회 사랑나눔 바자회 개최

제일교회 제23회 사랑나눔 바자회 개최

 

 

 

 

홍콩제일교회(담임 김 훈 목사)는 지난주 22일 토요일 침사추이 이스트에 위치한 예배당(Energy Plaza 8 층)에서 제23회 사랑나눔 바자회를 개최해 한인들을 위한 장터 마당을 열었다.

 

 

 

 

 


교회 측은  LA갈비, 돈까스, 돼지주물럭, 황태갈비 등 각종 반찬류를 공들여 준비했고 잡채, 떡볶이, 오뎅, 김밥, 호박죽, 닭강정, 묵무침, 쌈밤, 월남쌈, 골뱅이무침 등 각종 먹거리 코너도 인기를 끌었다.

 

 

 

 

 

 

 

교민업체에서는 천연비누와 한국 유명화장품, 향수, 요셉이네 보석, 진주목걸이, 구스조끼, 밀레 아웃도어, 실버스타 주방용품, 이천쌀 등 다양한 생활용품이 저렴한 가격으로 선보였다.

 


이날 홍콩한인회장 취임을 한주 앞둔 최영우 한인회장 당선자, 전인석 교민담당 영사 방문해 김훈 목사와 면담을 나누며 격려했다. 

 


                                                                    글/사진 손정호 편집장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