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성당, 사랑의 나눔바자 열어

한인성당, 사랑의 나눔바자 열어




홍콩한인성당은 11월 27일 일요일 세인트 조셉성당(St. Josheph church)에서 ‘사랑의 나눔바자’를 개최했다.

한국에서 직송으로 수입한 기획식품전에는 각종 젓갈류, 생선류, 김, 멸치, 제주감귤, 포토, 김치류 등 다양한 한국 식품들을 저렴하게 선보였다.

또한 김밥과 잔치국수, 족발, 찐빵 등을 비롯한 먹거리들이 많은 교민들과 홍콩인들, 필리핀인들에게 인기를 끌었다.

이번 바자회를 통해 얻은 수익금 전액은 불우이웃을 위해 쓰여질 예정이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