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신교회 바자회 성황리에 열려

동신교회 바자회 성황리에 열려

[[1]] 지난 3월 28일 홍콩 동신교회(김성준 목사)의 여전도회 주관 선교 바자회가 성황리에 열렸다. 예년과 달리 홍콩현지인의 방문이 많았던 이번 바자회에서는 아동용 서적, 여성용 악세사리, 가방, 그릇 등이 판매되었으며, 이날 모금된 10만불 이상의 수익금은 선교사를 지원하는데 사용된다. 홍콩한인회, 장자회, 최영우 장로 등 한인 단체 기관 및 개인의 후원금 기탁으로 더욱 훈훈한 자리였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