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지난 26일 홍콩동신교회에서는 새해 첫 선교바자회가 열렸다. 이른 아침부터 판매물품과 음식준비로 분주한 교회 안은 오전 10시 반부터 시작되는 바자회 시간에 맞추어 손님들을 맞이하기에 여념이 없었다. 아동복을 포함한 의류와 가방, 악세사리, 화장품, 실버스타, 노트북, 중고책 등등 다양한 물품들은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되었다. 또한 김치와 만두, 냉면, 떡볶이 등 맛있는 음식들이 풍부하게 마련되어 특히 점심시간이 지난 후에도 많은 손님들의 사랑을 받으며 즐거운 시간을 함께 하였다. 따뜻한 마음을 함께 나누었던 이번 홍콩동신교회 선교바자회의 수익금은 전액 선교활동에 대한 지원으로 사용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