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신교회 바자회, 성황리에 마쳐

동신교회 바자회, 성황리에 마쳐

[[1]] 새롭게 단장한 침사추이 소재 동신교회에서는 지난 5월 31일 사랑이 가득한 바자회가 열렸다. 우리 생활에 꼭 필요한 실버스타 가정용품, 엘트웰 세재, 라텍스 베개 등의 상품과 최신유행가방, 수공예악세사리, 의류 등이 가지런히 진열되어 손님들을 맞이하였다. 또한 냉면, 김밥, 순대, 김치, 물만두 등 맛깔스런 한국음식들이 준비되어 점심시간이 넘어서부터는 아이들과 함께 바자회를 찾은 손님들이 즐겁게 맛있는 음식을 즐겼다. 아침의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바자회가 시작될 무렵은 화창한 하늘을 볼 수 있었다며 기쁜 마음으로 바자회를 개최한 동신교회는, 이번 바자회를 통한 수익금 전부를 불우이웃을 위해 기부하겠다고 밝혔다. 따뜻한 사랑을 나누는데 한마음을 모았던 뜻 깊은 시간이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