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제일교회 바자회 성황리에

홍콩제일교회 바자회 성황리에

[[1]] 지난 3일 제16회 홍콩제일교회 바자회가 까우롱통에 위치한 교회 회당과 마당에서 아침 10:30부터 오후 4시까지 있었다. 바자회장 입구에서는 찬양팀이 아름다운 찬양으로 방문자들을 맞았고, 안쪽에서는 갑자기 더워진 날씨에 구슬땀을 흘리며 갖가지 음식준비에 여념이 없었다. 홍콩제일교회 바자회는 홍콩제일교회 남선교회(회장 권오익)와 여선교회(회장 강영남, 양진원)의 주최로 개최되었으며 총수익금 8만불은 중국선교를 위해 쓰여질 예정이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