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적십자 한인봉사회, 바자회 열어

홍콩적십자 한인봉사회, 바자회 열어

[[1]] 홍콩적십자 한인바자회가 지난 6일 완차이에 위치한 홍콩적십자회관 1층 강당에서 있었다. 방혜자 회장은 “장기간 지속적으로 해오다 보니 후원해주시는 분들이 매해 늘고 있습니다. 항상 소리없이 후원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불우한 이웃들과 나누도록 하겠습니다” 라고 말했고, 아울러 자원봉사자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10여명의 홍콩한인국제학교 학생들이 일일 자원봉사를 나서 눈길을 끌었다. 이번 바자회의 총 수입금 7만불과 기부금 3만불을 합쳐 총 10만불이 홍콩적십자회에 기증되어 불우한 이웃을 위해 쓰여지게 된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