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린 양의 홍콩 부동산] 미들레벨 세이무어 렌트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칼럼

[아이린 양의 홍콩 부동산] 미들레벨 세이무어 렌트

Mid-levels, Seymour for Rent

Seymour 외관과 로비.jpg

 

Seymour 외관과 로비2.jpg

 

 

미들레벨은 홍콩 금융 및 상업 중심지 센트럴의 윗쪽 산중턱의 전통적인 고급 주거 지역입니다.

 

미들레벨의 주요 도로인 로빈슨 로드와 케인로드 사이의 샛길인 Seymour road는 홍콩에서  많은 고급 아파트가 있는 길 중의 하나로 유명합니다.

 

버스정류장과 사람들이 많이 다니는 로빈스 로드의 마켓플레이스 슈퍼마켓, 마닝스(mannings) 사이에 난 길, 세이무어 로드로 접어들면, 분위기 변화를 느끼실 거예요.

 

Hustle-bustle 도시 중심에서 고즈넉한 분위기로 급 전환! 그 길을 따라 쭈욱 내려가시면,  아이들과 방문하실 수 있는 Caine Road Garden 이 있습니다.

 

한적하고 안전하게 아이들과 즐길 놀이공간이 있는 세이무어 로드의 Seymour 아파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위치와 뷰

 

Seymour  고층 아파트의 전망2.jpg

 

해발 260미터 산 중턱에 위치한 Seymour는 지형의 특징이 최대한 활용된 멋진 빅토리아 하버 전망입니다. 

 

총 48층이지만, 실제로는 더 높은 층수라고 보시면 됩니다.

 

Seymour  고층 아파트.jpg

 

Seymour  고층 아파트2.jpg

 

Seymour  고층 아파트의 전망3.jpg

 

중간층 이상은 Two IFC와 The Centre 가 보이는 전망으로 밤에는 전형적인 아름다운 홍콩의 야경 뷰입니다.

 

2011년에 완공된 Seymour는 Wing Tai Properties 가 개발한 총 48개 층, 82세대의 1개동 아파트입니다. 아파트는 7층부터 시작하여, 맨 위층은 63층입니다.

 

한 층에 단 2개 (A & B unit) 플랫이 있고요, A Unit 은 1,732sq.ft.이고 B Unit 은 1,398sq.ft.입니다.

 

 

클럽하우스 "The Villa"

 

클럽하우스 The Villa 외관.jpg

 

클럽하우스 The Villa.jpg

 

프랑스의 한 고성같이 클래식하게 지어졌습니다. 

 

아니다 다를까, 프랑스 파리의 유명한 Hotel Plaza Athenee를 참고하여 디자인했다고 합니다. 

 

에펠탑이 보이는 5성급 호텔의 고전적인 분위기를 그대로 복사한 클럽 하우스입니다. 

 

이 고전적이고 낮은 건물의 클럽 하우스를 보고 두 번 놀랐습니다.

 

진짜 제가 유럽에 와있는 줄 착각하여 놀라고, 이 비싼 미들레벨 땅에서 이렇게 낮은 빌딩을 지었다니 더욱 놀랐습니다.

 

 

근접지역과 교통

 

로빈슨 로드와 케인로드 중간에 위치하여, 슈퍼마켓이 근방에 있고, 대중교통 이용이 용이합니다. 

 

또한 미들레벨 에스컬레이터까지 도보로 3분 이내입니다. 

 

소호까지 도보로 7분,  늦은 저녁까지 친구들 모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부동산.JPG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