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7월 1일 이전에 방역 억제 변화 없어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콩, 7월 1일 이전에 방역 억제 변화 없어

홍콩, 7월 1일 이전에 방역 억제 변화 없어.jpg

 

캐리 람 행정장관은 공공병원이 압도되지 않기 때문에 증가하는 코비드 사례에도 불구하고 홍콩은 7월 1일 이전에 바이러스 억제를 강화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캐리 람 행정장관은 임기의 마지막 주간 기자 회견에서 "양성 사례 수의 증가는 의료 시스템에 견딜 수 없는 압력을 가하지 않았으며 이는 오미크론의 특성에 기인한다"고 말했다.


홍콩은 월요일 737명의 새로운 감염자를 보고했는데, 이는 토요일과 일요일의 800명 이상에서 감소했지만 5월보다 두 배 이상 증가한 수치이다. 코로나19로 입원한 371명 중 3명만이 중환자실에 있었고 대부분의 다른 환자는 무증상이거나 가벼운 감염이었다.


행정장관은 이어 "6월말까지 코로나19 확산 억제에 대한 큰 조정이나 완화는 하지 않을 것"이라며 "여전히 유입 사례에 대해 '주의'하고 마스크 착용 등 조치를 유지해야 한다"고 말했다.


또한 홍콩이 금융 허브로서의 명성에 핵심적인 국제 국경 통제를 완화하는 것과 본토와 함께 무검역 여행을 재개할 수 있는 적절한 조건을 만드는 "이중 목표" 사이의 균형을 찾아야 한다고 말했다. 중국은 여전히 모든 사례를 제거하기 위해 엄격한 제로 코로나 정책을 추구하고 있으며 소수의 경미한 감염이 발생해도 지역 사회를 폐쇄하고 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