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고궁 박물관 입장권 판매 시작...7월 2일 개장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콩 고궁 박물관 입장권 판매 시작...7월 2일 개장

홍콩 고궁 박물관 입장권 판매 시작...7월 2일 개장.jpg


홍콩 시민들은 7월 2일 박물관 개관을 앞두고 화요일 아침부터 홍콩 고궁박물원 입장권을 구매하기 위해 온라인으로 1시간 넘게 기다렸다.


첫 4주 동안 약 140,000장의 티켓 판매가 화요일 오전 10시에 일반에 공개됐다. 방문객들은 박물관 웹사이트(https://www.hkpm.org.hk/en/visit/ticket-information)나 West Kowloon Cultural District의 웹사이트나 앱을 통해 사전에 티켓을 구매해야 한다.


30분 동안 판매가 시작된 후 박물관의 웹사이트는 약 5,000명의 사람들이 대기했고 대기  시간이 1시간 이상인 것으로 추산됐다.


West Kowloon Cultural District의 웹사이트는 또한 사용자가 사이트에 접속하여 티켓을 구매하려면 한 시간 이상 기다려야 한다고 안내했다.


판매된 140,000장의 티켓에는 첫해 매주 수요일에 제공되는 무료 입장권이 포함되어 있다. 현장 매표소는 개장 3개월 후만 가능하다.


티켓의 약 80%는 West Kowloon Cultural District 중앙 티켓팅 플랫폼에서 판매 또는 예약할 수 있다. 나머지 20%의 티켓은 Klook, China Travel Service (HK) Ltd 및 Fliggy의 세 티켓 파트너에 할당된다.


일반 입장권의 경우 성인 티켓은 50홍콩달러, 할인 티켓은 25홍콩달러이다. 특별 전시회 관람을 포함한 티켓 가격은 성인 120홍콩달러, 학생 또는 노인 60홍콩달러이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