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린 양의 홍콩 부동산] 남청역, Sun Hung Kai의 고급 아파트, Cullinan West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린 양의 홍콩 부동산] 남청역, Sun Hung Kai의 고급 아파트, Cullinan West

안녕하세요, 코리아 탑 부동산 에이전트 아이린 양 실장입니다. 수요저널을 통해 교민 여러분께 홍콩의 살기 좋은 주택과 환경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두 번째 소개해 드릴 곳은 남청역  옆의 컬리넌 웨스트 플랫 렌트입니다. 

 

7.png


급부상하는 남청역 근방 (28 Sham Mong Rd, Sham Shui Po) 

 

남청역은 원래 계획에 없던 역이었지만, 2003년 개통 예정이었던 Tuen Ma Line 을 남청에서 시작하는 것으로 결정되면서, 인근에 있던 Tung Chung Line에 Nam Cheong 역을 함께 만들었습니다. 

 

남청 역은 2개의 라인이 운영되고, 평면 환승이 가능하도록 짓는 것에 의견이 모아졌는데요, 두 노선의 운영사가 다른 관계로, 원래 목적대로의 평면 환승의 환승게이트를 짓지 못하였다고 합니다. 

 

남청역 개통으로 센츄랄 사무실에 대한 접근성이 크게 향상됨으로, 한때 수산시장이 점유하던 한적한 지역이 갑자기 살기 좋은, 많은 분들이 탐내는 인기 주거 단지가 되었습니다.

 

Cullinan West는 2017년에 완공된 18개의 Block, 3,410 세대의 아파트 단지입니다. 아파트의 크기는 267sq.ft.~ 2,171sq.ft. 입니다. 홍콩의 최대의 건설사, Sun Hung Kai 가 만든 보증된 품질의 지하철과 연결된 아파트 단지입니다.

 

남청 지도.png
남청역에 지하철 3개의 라인이 겹치는데요, 한개는 AEL(공항철도)로 남청역에는 서지 않습니다.

 

Cullinan West의 장점

 

◆ 지하철 바로 위에 위치, 

◆ 지하철 2개의 라인, 홍콩 역(Central 역)까지의 편리한 교통 (남청 역→홍콩 역 : 단 7분, 홍콩 역에서 실내로 Central 역으로 이동)

◆ 훌륭한 시설의 새 아파트 단지 (단지 내의 조경, 클럽하우스 시설 우수)

◆ 실용적인 샵들이 많은 쇼핑물, V Walk 연결 (한인홍 입점- 한인홍과 어떤 이해관계도 없습니다) / 실내로 연결된 시장

 

8.png


컬리넌 웨스트의 클럽 하우스

 

WeWork 같은 공동 사무실 느낌의 공간을 만들어 놓았습니다. 아기자기하게 꾸며놓은 클럽 하우스를 보면, 하루 종일 있어도 지루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책상과 의자를 다른 디자인, 다채로운 색상으로 생동감 있게 꾸며놓았습니다. 재택근무 시 유용한 시설입니다.

 

Cullinan West의 건설사, Sung Hung Kai는 홍콩 최대의 건설사입니다. 최고 품질 거주지를 개발, 최상의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고, 마음(Heart)을 다해 집을 건설한다는 신념을 가지고 일하는 회사입니다. 

 

최근 고객님 한 분께서, 선홍까이 개발의 신축 건물에 입주하셨는데요, 집이 아닌, 마치 호텔에서 사는 것 같은 느낌이라고 하십니다. 집 자체도 좋고, 고급자재 사용, 안전하고, Concierge(관리소 직원) 가 필요 시 많은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남청-컬리넌웨스트 아파트뷰.png

 

SE-1fb676f6-39a6-458f-b46a-af2257b9b23c.png

 

 

선홍까이는 그들이 짓는 집만 잘 짓는 것이 아니라, 환경도 많이 고려합니다. 우수한 조경과 클럽하우스, 주변 환경 또한 Upgrade 시킵니다. 예를 들어, North Point의 Harbour North 쇼핑몰과 주변을 선홍까이가 개발하였습니다.

 

주상복합건물, 아래층에는 쇼핑몰, 위쪽에는 주거 단지와 서비스 아파트먼트가 있습니다. 

 

노후 된 건물이 대부분인 노스포인트 Java Road에 반짝이는 건물, Harbour North. 쇼핑몰도, 산책로 (쇼핑몰 뒤편 Ferry Pier의 Promenade) 도 많은 사람들에게 휴식의 공간이 됩니다. 

 

이렇듯 Sun Hung Kai는 선한 영향력의 건설사입니다.


미래의 남청역 근방 

 

남청역이 지어짐으로써 그리고 선홍까이가 Cullinan West를 개발함으로써 남청역 근방은 많이 발전되었습니다. 남청역, 출구 B로 나가시면, 도보로 3분 거리의 해안가에 Sun Hung Kai가 5성급 호텔을 짓고 있습니다.

 

바로 그 옆에 70%의 아파트가 바다전망인 Grand Victoria ( 개발사 : Sino/Wheelock/K.Wah) 가 지어지고 있어서, 앞으 로 한층 더 발전될 것입니다. 

 

선홍까이는 아파트 자체도 잘 짓 는 것 외에 주변 환경 발전도 고려한다는 걸 감안하면, 남청역의 선홍까이 아파트 (Cullinan West) 그리고 남청역에서 도보 3분 거리 해안가에 건설 중인 선홍까이 5성급호텔 + 선홍까이의 경 영철학이 들어가면 = " 남청역 근방의 무한한 발전" 이라는 공식 이 나올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렌트가격.png
※ Cullinan West 아파트의 렌트 가격

 

 

 

13.JPG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