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린 양의 홍콩 부동산] Tai Wai 역의 가장 큰 주거 단지, Festival City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육칼럼

[아이린 양의 홍콩 부동산] Tai Wai 역의 가장 큰 주거 단지, Festival City

안녕하세요, 코리아 탑 부동산 에이전트 아이린 양 실장입니다. 수요저널을 통해 교민 여러분께 홍콩의 살기 좋은 주택과 환경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첫 번째 소개해 드릴 곳은 타이와이역 바로 옆의 Festival City 플랫 렌트입니다. 

 

14.JPG

 

7.JPG

 

Q : Tai Wai 지역은 어디인가요?

A : Tai Wai는 Sha Tin에 있는 지역입니다.

 

Q : 타이와이의 Festival City 까지는 어떻게 갈 수 있을까요?

A : Hung Hom 역에서 출발하는 지하철을 타시면, Kowloon Tong 다음 정거장이 타이와이 입니다. East Rail(Hung Hom - Lo Wu/ Lok Ma Chau) 와 Tuen Ma Line (Tuen Mun - Wu Kai sha)의 2개 노선의 지하철이 있는 역 근처입니다. 타이와이역에서 도보로 3-5분 거리에 있는 아파트 단지입니다.

 

Q : 저희 아이 학교는 Kowloon Tong인데요, 타이와이의 Festival City 플랫을 추천해 주시는 이유가 있나요?

A : 타이와이 역에서 Kowloon Tong 역까지 한 정거장입니다. 방과 후 특별활동 있는 날, 스쿨버스 없을 시에, 지하철을 타고 편리하게 올 수 있는 거리입니다. 

 

Q : Festival City 주거 단지에 대해 말씀해 주시기 바랍니다.

A : 2010 - 2011년 완공되었을 때부터 많은 학부모님들에게 인기 있는 주거 단지입니다. 학교가 많이 있는 Kowloon Tong 과 한 정거장 거리여서, 용이한 통학의 위치라 학부모님들께서 선택하시는 주거 단지입니다. 

또한 샤틴 지역은 국제 학교와 홍콩의 좋은 로컬 학교가 많기로 유명한 지역이라, 페스티벌 씨티의 수요가 많습니다. 

게다가, 2개의 지하철 노선과 주변에 버스도 있고요, 교통도 좋습니다.

 

Q : 주변에 슈퍼마켓은 있나요?

A : 여러 브랜드의 슈퍼마켓이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시장도 바로 옆이라 장 보시기가 수월합니다. 대단지의 아파트라서 생활 편의 시설이 우수합니다.

 

Q : 아파트 자체는 잘 지어졌나요?

A : 홍콩의 부동산 재벌, Li Ka-shing (발음: 리카싱)의 회사, Cheung Kong (발음 : 쳥콩), 홍콩에서 최고의 개발사 중의 하나인 회사에서 지은 우수한 품질의 아파트입니다.


Q : 홍콩에는 클럽하우스라는 시설이 아파트에 있다던데요, Festival City 의 클럽하우스 시설은 좋은가요?

A : 클럽하우스 시설 좋습니다. 헬스클럽, 어린이용 수영장, 수영장, 사우나, 스팀룸, 탁구장, 농구 코트, 스누커 룸, 볼링장, 가라오케 시설, 음악 룸, 스터디룸, 댄스/에어로빅 스튜디오, 요가 룸.. 등등 있습니다.

 

 

Festival City, Phase 1, Tai Wai

완공 연도 : 2010 - 2011

플랫 크기 : 739sq.ft 방향 : 남향 월세 : HK$23,500 가구 있음

방 3개, 욕실 2개, Storage Room 1, 베란다 2개 장점 : 탁트인 전망

 

 

 

13.JPG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