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청 현지 투어 상품 150종 소개..800홍콩달러 영수증으로 참여 가능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광청 현지 투어 상품 150종 소개..800홍콩달러 영수증으로 참여 가능


관광청 현지 투어 상품 150종 소개..800홍콩달러 영수증으로 참여 가능.jpg


홍콩 관광청은 16일 웹사이트에 150개의 현지 투어를 소개했다. 홍콩의 지정된 소매점과 식당에서 800홍콩달러 이상을 지출한 시민들은 현지 가이드 투어나 소규모 투어로 업그레이드된 투어에 참여할 수 있다.


관광청은 시민들이 다양한 관점에서 홍콩을 재발견하고 긍정적인 지역 분위기를 조성하도록 장려하기 위해 소비 영수증을 제출하면 참여할 수 있는 현지 투어 "Hong Kong Summer Treats" 캠페인을 발표했었다. 


일반인은 캠페인 웹사이트를 참조하여 일정을 선택하고, 5월 17일부터 각 여행사에 직접 등록할 수 있다.


관광청은 신규 '로컬 투어'가 활기찬 문화, 이웃, 경치 좋은 항구, 미식가 환상의 4가지 테마를 중심으로 다양하고 독특한 투어, 정통 지역 문화 및 즐거운 요리 경험을 포함하고 있다고 전했다.


일부 여행사들은 가성비 좋은 유료 투어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참가자는 식사가 포함된 테마파크 방문과 같은 업그레이드된 경험을 약간의 추가 비용으로 즐길 수 있다.


홍콩 디즈니랜드 입장권을 포함한 2개의 탑업 투어는 150개 지역 투어의 첫 번째 배치에서 이용 가능하다. 이 투어의 참가자에게는 190홍콩달러의 추가 요금이 부과된다.


한편, 관광청은 홍콩의 4월 임시 방문자 수는 4,692명으로 전년 동기 대비 17.8% 감소했다고 발표했다.


지역 투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tps://www.holidayhk.com/en-hk/free-tours/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