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 소녀, 6년간 성노예로 살며 납치범 부자 아이들 출산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中 소녀, 6년간 성노예로 살며 납치범 부자 아이들 출산

중국의 10대 소녀가 자신을 납치한 남성의 아이를 낳은 것도 모자라 그의 아들에게까지 몹쓸 짓을 당해 2명의 아이를 더 낳은 일이 발생했다. 소녀는 충격으로 정신분열증을 앓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 등 현지 언론은 27일 허난성 주마뎬시에 사는 60대 남성 정모씨를 강간 등의 혐의로 구속했다고 전했다. 그는 당시 14살이던 피해자 A양(20)을 납치하고 6년간 감금한 것도 모자라 수차례 성폭행을 저지른 혐의를 받고 있다.


경찰 조사 과정에서 A양은 정씨와 정씨 아들의 아이를 셋이나 낳았고 오랜 기간 성행위를 강요당한 충격으로 조현병까지 얻은 것으로 드러났다. 사건은 2012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당시 정씨는 친오빠와 용돈 문제로 다툰 후 집 근처를 배회하던 A양을 납치했다.


당시 A양은 자신의 친오빠와 살고 있었다. 아버지는 오래전 가출했고 어머니 B씨는 경제 범죄를 저질러 2011년부터 구속 수감 중인 상태였다. A양의 납치사실은 어머니 B씨가 2016년 출소하면서 알려졌다.

 

출소 후 딸이 단순히 실종된 줄만 알았던 B씨는 실종아동 전단지를 만들어 붙이며 A양을 찾아 나섰다. 그러다 지난 1월 우연히 자신을 보고 웃는 허름한 행색의 A양을 발견했다.


A양은 한동안 B씨를 알아보지 못했고 집에 가자는 말에도 “애들…”이라고만 말하고 따라 나서지 않았다. 이를 수상하게 생각한 B씨는 경찰과 함께 A양의 집을 찾아갔다. 그 곳에는 그동안 A양이 낳은 3명의 아이들이 있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